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이태원 <반가칼국수> , <노티드한남>

맛집 리뷰

by 흥난 흥부 2021. 9. 6. 19:01

본문

어제 반가칼국수에서 내가 시킨 건 얼큰 칼국수였다! 사실 나는 두꺼운 칼국수면을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는 면이 상당히 얇았다ㅠㅠ.. 내 입맛에는 안 맞을 줄 알았는데 막상 먹고보니 생각보다는 맛있었다. 국물은 뭔가 좀 걸쭉해진 신라면 국물 같은 느낌이라 친근한 매콤한 맛이었다 엄.. 약간 아쉬운 점은 다 먹고도 배부르진 않았다.. 양이 좀 적은 느낌..?

얼큰 칼국수, 바지락 칼국수뿐만 아니라 칼제비도 팔고 있으며, 다른 식사류들도 많은 식당이다.
다음에 여기 온다면 돈까스도 먹어보고 싶었다.

식당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지만, 처음에 입구에 들어갔을 때 음식 냄새? 가 좀 난다고 느꼈다.

칼국수를 먹고나서 디저트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걸어서 3분 거리에 유명한 도넛 집이 있어서 방문해보았다.
도넛의 종류에는 바닐라 도넛, 우유생크림도넛, 얼그레이 도넛, 라즈베리 도넛 등등 여러 가지가 있어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엄청 고민했다..ㅠㅠ
우선은 가장 기본적인 도넛이자 가장 인기있는 도넛 중 하나인 우유 생크림 도넛을 먹어보기로 했다.

우선 비주얼이 넘나 귀여워버렸다..
노랭노랭한 스마일 컵에 담긴 동글동글한 도넛이라니ㅠㅠ졸귀탱

우선 한 입 먹었을 때 파리바게트 우유 크림 케이크가 생각났다. 그것보다 조금 더 맛있는 우유 크림의 느낌이었다! 그리고 빵도 ㄷㅋ도넛처럼 기름으로 묵직해진 느낌이 아니라 좀 더 가볍고 우유 크림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기분 좋은 식감이었다!😆😆

하나 더 사고 싶었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다ㅠㅠ.. 평일 낮에 갔는데도 15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다

'맛집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한남동 샤브샤브,스키야키집<한냄비>  (0) 2021.10.15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